제목 :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 ( 2013-03-12 16:56:24 , visit : 4046 )  
글쓴사람  :   hggjcs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는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거대한 중국의 눈부신 발전에 중국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화교들의 역할은 참으로 중요하다”며, “화교들은 한국과 중국 문화대사로 두 나라의 친교와 상호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광주중국총영사관(총영사 텅안쥔)은 28일 오후6시30분 광주시 서구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2013 춘절 만찬회를 열었다.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조해란 여사, 강자번 광주화교협회장, 손선국 한국광주화교소학교이사장,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 고영미, 추지분, 박갑용 송원대 교수, 정진택 송원대 교수, 김영민 광주중국학교 이사, 후일비 전주대학교 외국인유학생 회장 등 중국유학생과 화교 300여명이 참석했다.

   
(좌로부터)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손선국 한국광주화교소학교이사장,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강자번 광주화교협회장과 내빈들은 "2013년 최고의 해를 만들자"며 축배를 들고 있다.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는 축사에서 “중국의 종합국력이 날마라 상승하고 국제적지위가 날 마라 높이지고 있어 해외동포들이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한국에 와서 열심히 일하는 교민과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를 진심으로 치하하고, 감사드리며 광주 중국총영사관에서는 여러분들이 한국생활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행정지원을 아낌없이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후일비 전주대학교 외국인유학생 회장은 중국유학생 대표로 “창립한지 20년이된 전한중국학인학자연합회는 학생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 교류를 나누고 있다”며,

   
 후일비 전주대학교 외국인유학생 회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춘절 만찬회에 참석할때마다 친절하고 따뜻하게 맞아주어 마치 모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고 돌아간다"며 감사를 전했다.
“중한 각 나라의 친구들과 특별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영사관들에게 소식을 주고 받으며 조직에 부족함을 서로 보충하고 있다.”며 광주중국총영사관의 관심과 지지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진 만찬회에는 300여명 화교들이 참석하여 노래 부르고, 상품추첨 등 행사를 하며 즐거운 명절의 시간을 보냈다.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

   
 강자번 광주화교협회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손성국 한국광주화교소학교이사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손선국 한국광주화교소학교이사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화교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자"며 건배후 기념촬영
   
 조해란 광주중국총영사 부인과 추지분, 고영미 여사는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화교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자"며 기념촬영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박갑용 송원대 교수, 정진택 송원대 교수와 내빈들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서 "중국학생들의 안전한 유학생활과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건배를 했다.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는 원로 화교들에게 선물을 전한 후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 강자번 광주화교협회장과 내빈들은 "화교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자"며 건배후 기념촬영
   
 텅안쥔 광주중국총영사, 조해란 광주중국총영사 부인, 고영미 여사 및 내빈들은 "화교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자"며 건배후 기념촬영
   
 조해란 광주중국총영사 부인과 추지분, 고영미 여사는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 참석해 한국생활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를 축하하는 마술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마혜수 광주중국학교 행정실장과 직원들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 참석해 "화교들의 화합과 교류를 다지는 이 시간이 매우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를 축하하는 쿵후시범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 행운권추첨을 하고 있다.
   
  손성국 한국광주화교소학교이사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 행운권추첨을 마친 후 선물을 전달 하고 기념촬영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 행운권추첨에 뽑힌 화교에게 선물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김영민 광주중국학교 이사와 교사들은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전했다.
   
 광주중국총영사관, 2013년 춘절 만찬회에 참석한 300여명의 화교들
   
  마옥춘 광주전남중국평화통일촉진회 총회장, 김영민 광주중국학교 이사와 교사들은 "한국과 중국 양국민간의 이해를 더욱 증진하고, 양국의 인적, 문화적 교류와 각 영역의 협력관계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기념촬영

 

 
 
 
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 271 (롯데백화점 맞은편) / 화문학원 : 062) 224-8886, 062) 225-8881
중국문화원 : 062) 226-6668 / FAX : 062) 223-8881
Copyright 2006 kjcs@kjcs.co.kr All rights reserved / MAIL : kjcs@kjcs.co.kr